본문 바로가기

놀아주기(깡이랑 모모랑)

늦여름 버킷리스트 🌿 강아지 깡이·모모랑 계곡 여행가기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에 블로그씨 질문이 왔는데 재미있어서 여기도 적어보려고 해요.

 

Q: 한여름의 뜨거움이 서서히 식어가는 요즘! 여름이 가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A: 우리 아기들이랑 계곡가서 놀기요!

 

여름의 끝자락, 선선한 바람이 불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우리 집 강아지 깡이랑 모모랑 함께하는 여행이에요 🐶🐶

이번 늦여름 버킷리스트는 바로,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계곡 여행!

사람도 시원하고, 강아지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올 여름은 너무 뜨겁기도 하고, 재난이 꽤 많았어서 어디 갈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아이들도 지치고 저도 지치는 그런 힘든 여행을 하고싶지 않아서 온도가 조금 식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견주들 특 ..아가들하고 같이 가고 싶은 애견동반 펜션 일단 지도에 저장해놓기 📌

그 중에서 제가 저장해놨던 여행지 몇개 적어볼게요.(나의 버킷, 곧 너의 버킷..)

 


🏞️ 떠나고 싶은 여행지

강원도 홍천/평창

맑은 계곡이 많아서 반려견 동반 펜션이 많더라구요.

특히 물놀이장 + 애견운동장이 있는 펜션은 강아지들 최애💦

하지만 우리 깡이는 쫄보라서 구명조끼를 입혀서 꼭 물놀이를 시켜주고싶어요 !

※ 복골온천

: 온천을 겨울에만 해야하나요? 여름에도 할 수 있지. 이열치열 제대로 가보는거에요.

 

 

이 펜션 근처에 해수욕장도 많고 바로 앞에 천도 있어요.

그래서 사람이고 반려견이고 물놀이도 하고 다시 물로 힐링하는 코스로 가는거죠.

다들 여름에 뜨거운 물로 샤워하시잖아요 안그래요? 🛁

 

복골온천 네이버 사

 

 

충청도 단양/제천

서울에서 2~3시간이면 갈 수 있어서 부담 없는 거리!

계곡 옆 카페도 요즘 반려견 동반 가능해서 궁금하잖아요? 사실 계곡이면 충청도니까요

※ 엘림펜션캠핑장

반려견과 동반하는 펜션은 너무 비싸고 저는 가난하니까 적당한 타협점은 캠핑장인거같아요.

근데 저는 캠알못이고, 캠핑장비도 없거든요? 근데 또 요리는 해먹고 싶긴 하잖아요? 대충 테이블만 챙겨가서?

그러면 당일치기로 놀 수 있는 캠핑 데크가 잇는 이곳을 가보고 싶은거에요.

그리고 여기 객실도 가격 나쁘지않은거같아요(반려동물 동반 기준임을 꼭 기억해주세요 ^^!)

엘림펜션캠핑장 네이버사진

새벽에 출발해서 반나절정도 신나게 놀다가 해 너무 뜨거우면 고기좀 구워먹으면서 차에서 에어컨 키고 놀다가 집에오면 딱일 것 같지 않아요?

 

버킷리스트라 그런가 생각만해도 해피해피해요 ❤️


 

경기도 가평/양평

차 타고 금방 갈 수 있고, 애견 카페·펜션이 많아서 주말 나들이로 딱!

서울 근교라서 당일치기 버킷리스트로 늘 들어있어요.

① 강원도 양평 댕댕별숲

: 오픈하면 마감된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이나 리뷰에도 강아지 사진도 많고, 솔직히 견주 입장에서 펜션 담장 없으면 애들을 풀어놓을 수가 없거든요?(시골이어도 차도와 맞닿아 있기도 하고 애기 잃어버릴까봐 걱정 MAX.

근데 여기는 캠핑처럼 바베큐도 해먹으면서 넓은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하루종일 뛰어놀 수 있어요.

바로 앞에 강가같은데도 있어서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에요.

펜션 진짜 예쁘지 않나요?

댕댕별숲 네이버사진

 

 

②심심풀이 펜션

: 여기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수있는 정원과 튼튼한 담장이 있어요. 솔직히 목줄하고 산책하는 것과 별개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공간이 너무너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곳도 그것을 충족하는 곳이에요. 겨울에라도 가보고싶어요.

펜션 자체도 예쁘고 후기도 괜찮더라구요.

 

심심풀이펜션 네이버사진


🐾 하고 싶은 것들

  • 깡이·모모랑 계곡 물놀이하기
  • 애견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 🍖
  • 애견 카페에서 강아지 전용 간식 먹이기
  • 여행 사진 많이 찍어서 올 여름 추억 만들기 📸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늦여름, 계곡에서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만 봐도

버킷리스트 달성 성공!

깡이랑 모모랑 함께하는 시간이 제일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올해 여름의 마지막은, 강아지들과의 여행으로 예쁘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

하지만 우리 모모 공주님이 얼마전에 방광결석으로 수술을 해서 ㅠ 초가을에 가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지구온난화때문에 가을까지도 꽤 더울 것 같으니 가을여행계획으로 잡아봐야겠어요.

이제 얼마 안남은 여름은 에어컨 밑에서 공주 회복에 전념하고, 가을에 나아서 떠나보려고해요!

 

 

우리 공주 빨리 나아서 언니 버킷리스트 이루러 가보자구!

 

반응형